‘서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’ 개최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

사진
홈 알림마당 사진

‘서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’ 개최 및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릴레이 참여

관리자 0 159
인천 서구(구청장 강범석)는  2024년 5월 18일 서구 율도근린공원에서 서구사회적경제마을지원센터 및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주관으로 ‘2024년 서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’ 행사를 개최하였다.
 관내 200여명의 사회적기업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, 내빈축사, 축하공연, 체육대회 및 장기자랑 등을 통해 화합의 장을 열었다. 강범석 서구청장, 시의원, 구의원 등 내빈들도 화합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여 ‘함께 어울림’의 의미를 더해주었다.
 김재필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장은 “올해 재정지원 축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들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단합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.”며 매년 이런 행사가 지속되도록 추진하겠다고 개회 소감을 밝혔다.
 강범석 서구청장은 “모처럼 맑고 화창한 날 기업들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. 지금까지 서구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열심히 달려와주셔서 감사드린다. 앞으로도 관내 사회적경제조직 발전을 위해 구 차원의 계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.”고 전했다.
  특히 이날 서구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관련 내용 홍보 및 유치기원 릴레이에도 참여하여 서구 지역 발전을 위하는 한마음 한뜻으로 유치기원 구호를 힘차게 외쳤다.